© 2019 by Amble Fintech Group

ABOUT US

암블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두 단어의 앞단어를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미래 금융의 화두는 블록체인이며 암호화폐는 비트코인으로 시작되어 불과 10년만에 엄청난 여파를 주며 한국은 물론 전세계를 강타했습니다. 미래의 핀테크는 일반화폐와 암호화폐가 공존하는 디지털 금융 생태계로 점점 진화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도 중국도 현재는 암호화폐 규제안이 많지만 블록체인이 미래의 금융은 물론 인류의 삶 전체를 뒤흔들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것도 배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일반화폐 진영과 암호화폐 진영의 다툼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 거대 자본과 기관들을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체계적인 규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암블은 이러한 미래생태계에 살아남기 위해 팀워크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물론 인터넷 뱅크, 국제적인 p2p 렌딩, 다양한 핀테크가 미래의 허브가 될것임을 믿습니다. 

HOW WE BEGAN

2018년 11월 11일 오픈한 암블 암호화폐 거래소(www.ambleX.net)는 암블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모체로 시작되었습니다. 

 

암블은 2018년 1월 1일 만들어졌습니다. 

2018년 초부터 매주 1-3회 밋업을 연달아 개최하여 지금까지 75회 이상의 밋업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밋업들을 진행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다양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초대하여 짧은 기간동안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동안 다단계 중심으로 유통되던 암호화폐에 대한 안좋은 인식을 차근차근 제거하고 미래의 핀테크이자 금융의 꽃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상관관계를 제대로 공부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전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논하는 탈중앙화의 진정한 의미와 암호화폐가 불러올 혁신이 무엇인지 아직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록체인이 가져다 줄 새로운 미래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암블 국제 거래소는 단순히 온라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암호화폐가 결합된 환전소, ATM, P2P 렌딩, 암블 디지털 은행등 미래의 핀테크 생태계를 만들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뿐만이 아니라 일본, 영국, 몰타, 대만, 유럽, 남미, 미국 등 국가별 거래소 법인을 만들어 효과적인 로컬리제이션과 정부와 세금납부에도 문제없이 공조하여 진행할수 있도록 추진하고자 합니다. 

2019년 1월 26일 암블 핀테크 하우스 설립을 시작으로 여러 지역에서 암블 핀테크 하우스를 마련하여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핀테크 및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자 합니다. 

  • Black Instagram Icon